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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Mango(애드망고)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 목적 ] 본 약관은 주식회사 베네씨엘 (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문자전송 및 기타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조건과 절차에 대한 사항을 정의하고 ‘회사’와 회원의 권리 및 의무와 책임사항 등의 필요한 제반 규정을 정의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 용어의 정의 ] 본 이용약관에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이 정의합니다. 1. 서비스: ‘회원’이 요청하는 정보 등을 전송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SMS, LMS, MMS, RCS, 카카오비즈톡의 알림톡 또는 친구톡 및 관련 제반 서비스 2. 회원: 이용약관에 동의 및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사용하는 개인 및 법인 고객 3. 수신자: ‘서비스’를 이용하여 정보를 제공받는 ‘회원’의 고객 4. 카카오톡: 주식회사 카카오(이하 ‘카카오’)가 운영하는 모바일 메신저 기반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또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5. 알림톡: 한글, 영문 구별 없이 띄어쓰기 포함 1,000자의 텍스트 메시지로서 주문, 예약, 결제, 배송 정보 등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및 한국인터넷진흥원 지침 상 광고성 정보의 예외로 분류되는 정보 중 일부를 카카오톡 채널 추가 여부와 상관없이 카카오톡 이용자에게 발송 가능한 메시지 6. 친구톡: 발신자의 카카오톡 채널과 채널 추가된 카카오톡 이용자에게만 발송 가능한 메시지 7.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톡의 공식 계정 서비스 중 하나로서 기업 및 단체가 알림톡 또는 친구톡(이하 통칭하여 “카카오비즈톡”)을 발송하거나 카카오톡 이용자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서비스 8. RCS(Rich Communication Services): SMS 메시지를 리치 문자 메시지 시스템으로 대체하고 전화 번호부 폴링 (서비스 검색 용)을 제공하며 통화 중 멀티미디어를 전송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동 전화 사업자 간 및 휴대 전화와 사업자 간의 통신 프로토콜 서비스 9. 기반사업자: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 10. 원천사업자: 국내외 문자발송 사업자 및 마케팅 서비스 사업자 11. 이용계약: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과 ‘회사’가 체결하는 계약 12. 계약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행위 13. 포인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이 구매하는 한도.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이용계약’에 정의된 비율로 차감된다.) 14. 결제: ‘회원’이 ‘포인트’를 구매하기 위해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는 행위 15. 스팸 메시지: ‘수신자’가 원하지 않음에도 ‘회원’이 일방적으로 전송되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16. 불법 스팸 메시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 17. 문자 피싱: ‘회원’이 ‘수신자’에게 발송하는 정보로 발생하는 전자금융사기로 문자 피싱을 목적으로 발송하는 메시지를 ‘피싱 메시지’라고 칭함 제 3 조 [ 이용약관의 게시 및 개정 ] 1.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약관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이용계약’시 제공하거나 '서비스' 화면에 게시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시하며 공시 시점 이후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영업상의 이유나 기타 사유에 따라 이용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하고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능 변경 추가 시점에 별도의 이용약관을 게시하지 않을 경우 본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기하여 개정약관의 적용 일의 7일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게시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일 경우 적용 일자의 30일 이전에 공지하며 공지 외에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및 전자적 수단을 통해 공지합니다. 6. ‘회사’가 공지한 약관에 대해 ‘회원’이 공지 기간 중에 거부 의사를 표명하지 않는 경우 동의한 것으로 보며, 거부 의사를 표명했을 경우 사안에 따라 ‘서비스’의 사용 종료 및 중단합니다. 7. 위의 거부 사유와 기타 ‘서비스’ 사용의 종료를 위해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기타 ‘회사’는 ‘이용계약’ 및 이용약관에 대해 ‘회원’이 불이행하거나 ‘서비스’ 해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사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관계 법령에서 정의하고 있는 규정이 본 이용약관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해당 사항은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제 4 조 [ ‘서비스’의 ‘이용계약’ ] 1. ‘이용계약’은 ‘회사’가 정의한 이용약관을 ‘회원’이 숙지하고 동의한 후 회원가입신청을 진행하고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이용계약’ 체결 시 ‘회원’은 아래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① ‘회원’은 ‘서비스’ 사용을 위해 이용계약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개인 또는 법인의 실명과 정보를 사용해야 합니다. ② ‘회원’은 실명확인에 필요한 증빙서류나 절차를 ‘회사’에서 요구할 경우 이에 응해야 하며 제공된 정보가 허위일 경우 관련 법에 정의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③ ‘회원’은 발송 정보가 ‘스팸 메시지’, ‘불법 스팸 메시지’, ‘문자 피싱’, ‘보이스피싱을 유도하는 메시지’ 및 ‘수신자’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사회의 일반적인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정보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관련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련 법을 준수해야 하며 위배할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및 임의탈퇴 조치와 사안에 따른 형사고발 등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아래와 같은 신청 내역에 대해 ‘이용계약’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필요 시 법적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① ‘이용계약’ 상에 정보가 허위 정보이거나 기재 누락 및 오기가 있을 경우 ② ‘회원’의 신청 내역이 ‘회사’의 ‘서비스’ 운영상 기술적인 문제가 예상될 경우 ③ 관련 법에 문제가 예상되거나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가 예상될 경우 ④ 기타 ‘회사’의 사정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4. ‘회원’은 ‘이용계약’에 기재된 내용에 변경이 있는 경우 전자우편 및 기타 방법을 통해 변경사항을 ‘회사’로 통보해야 합니다. 변경사항에 대한 통보 지연 및 누락으로 발생하는 책임은 ‘회원’이 져야 합니다. 제 5 조 [ 개인정보 수집 ] 1. ’회사’는 ‘이용계약’의 성립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의 개인정보를 적법한 수단에 따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 관련법규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그 수집방법과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화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제 6 조 [ 개인정보보호 의무 ] 1. ‘회사’는 관련 법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2.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과 회사에서 정의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적용됩니다. 단, 회사가 관리하는 사이트의 범위를 벗어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7 조 [ ‘서비스’의 제공 및 제약 ] 1. ‘서비스’는 365일,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서비스’의 점검 및 ‘서비스’의 기능 개선을 위해 ‘서비스’가 일시 정지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및 사후 공지를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아래의 사유에 대해 ‘서비스’ 제공을 잠정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의 정보 발송 요청이 집중되어 ‘서비스’에 부하가 발생한 경우 ②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설의 보수 및 증설 작업을 진행할 경우 ③ ‘서비스’의 기능 개선을 위한 시스템 정비, 유지보수 및 기능 개선 작업을 진행할 경우 ④ ‘기간통신사업자’, ‘원천사업자’ 및 외부요인에 의해 ‘서비스’가 제한되거나 잠정중단 되는 경우 ⑤ 관계기관 및 ‘원천사업자’로부터 ‘스팸 메시지’ 발송 등의 경고를 받거나 규정 위반에 따라 ‘서비스’ 제공이 중지될 경우 ⑥ ‘회원’이 ‘서비스’ 약관 및 ‘이용계약’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⑦ 기타 천재지변 및 질병을 포함한 재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 제 8 조 [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관련 법률과 ‘원천사업자’의 서비스 규정을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 그러하지 않습니다. 4.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에 관련 기관의 지시, 권고, 경고 등과 ‘원천사업자’의 서비스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경찰청 등 관련 기관에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관련 규정의 준수하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 ‘원천사업자’ 및 ‘기반사업자’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며 업무에 방해가 되거나 ‘서비스’에 문제가 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3. ‘회원’은 ‘사용자’의 정보 및 발송되는 문자 정보에 대해 ‘회원’의 시스템 또는 기업에서 운영하는 정보보호 활동을 통해 관련 법령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법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상기 내역을 포함하여 아래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회원’이 이를 위반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제한하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관련 기관에 ‘회원’을 고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의 정보를 허위로 등록하거나 변경할 경우 ② ‘수신자’의 정보를 도용 또는 변경하거나 불법적인 방법으로 정보를 얻어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③ 다른 ‘회원’의 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④ ‘회사’의 동의 없는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타인에게 재산상의 문제가 법령 및 관련 규제를 위반하여 문제를 발생시키는 행위 ⑤ ‘스팸 메시지’, ‘피싱 메시지’ 등의 전송을 통해 타인에게 재산상의 문제나 법적인 문제를 발생시키는 행위 ⑥ 음란, 폭력, 사행성 행위, 청소년 보호에 대한 유해정보 등의 미풍양속과 사회 통념상 사회 질서를 해치거나 문제가 되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유통하는 행위 ⑦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지속적으로 정보를 발송하는 행위 ⑧ 범죄를 목적으로 정보를 발송하거나 범죄에 관련된 정보를 유통하는 행위 ⑨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지장을 초래할 수 있는 행위 ⑩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도용하는 행위 ⑪ 정보전송 시 ‘회원’의 정보를 조작하거나 변조하여 정보를 발송하는 행위 ⑫ 기타 회원이 운영하는 정보 자산의 운영 중 발생하는 ‘회원’ 및 ‘수신자’의 정보와 발송 정보의 유출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⑬ ‘회원’은 운영중인 정보 자산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문제 발생에 따른 법적 책임을 져야 합니다. ⑭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약관 및 이용계약에 위배될 경우 5. 회원의 등록 발신 번호의 개수는 KISA 등 관리·감독기관의 기준에 따라 등록을 허용합니다. 연동 서비스 이용자는 KISA에서 정하는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부정가입으로 확인된 계정은 즉시 계정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6. 위와 같은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된 이후에 ‘회원’이 이의신청을 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자료를 30일 이내에 ‘회사’로 제출해야 하며 ‘회사’는 제출된 자료를 검토하여 ‘서비스’ 제공을 최종적으로 결정하게 됩니다. ① 이의신청 사유 및 관련 증빙자료 ② 이의신청하는 ‘회원’ 정보 제 10 조 [ ‘서비스’ 이용의 제한 사항 ] 1. ‘회원’은 아래 사항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①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및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방해한 경우 ② 관련 기관(예: 방송통신위원회 등)의 경고, 시정조치, 명령 등이 있을 경우 및 유권해석에 의한 ‘서비스’제한을 요청 받은 경우 ③ ‘서비스’를 임의 변경하여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재판매 하거나 ‘회사’ 또는 ‘서비스’를 도용한 경우 ④ 대량 및 대용량의 정보 전송을 통해 ‘회사’ 및 ‘원천사업자’의 ‘서비스’에 문제를 발생하거나 발생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수신자’에게 피해가 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정보 및 문제가 되는 정보를 발송하는 경우 ⑥ ‘수신자’의 수신 거부에 대응하지 않고 지속적인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⑦ 기타 관련 법령과 약관에서 금지하는 행위 및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경우 ⑧ 거짓으로 전화번호를 표시하여 송신하는 경우 2. 위의 사유에 해당되는 회원에게는 ‘서비스’ 제한의 공지를 하고 제한을 하거나 사안에 따라 즉시 ‘서비스’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정요구에 응하지 않는 ‘회원’에 대해서는 시정 요청일 이후에 ‘서비스’의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 ‘서비스’ 운영 정책 ] 1. ‘회원’은 ‘서비스’ 사용을 위한 솔루션 구매 또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정한 ‘결제’방식에 따라 ‘포인트’를 구매한 후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 사용을 종료할 경우 ‘포인트’의 환불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위약금(총 결제대금의 10%) 및 전자결제사업의 수수료, 송금 등의 금융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한 환불을 진행합니다. 최소 금액은 1만원 이상으로 만원 단위로 환불하고 신청일을 기준으로 하여 익월 말까지 ‘회원’ 본인의 명의의 은행 계좌로 송금합니다. 4. ‘회원’이 ‘포인트’를 구매를 카드로 결제 했을 때 카드결제 취소 시 결제된 카드로 취소되며, 입금은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소요됩니다. 해당 신용카드매출을 취소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5. ‘포인트’의 소멸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이후 소멸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따라 소멸 시점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6. ‘회원’의 ‘서비스’ 사용이 6개월간 진행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사용을 제한하며, ‘서비스’를 다시 사용할 경우 ‘서비스’ 재사용 요청을 통해 정상적인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 사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거나 ‘서비스’의 사용이 가능하 환경을 제공하며 정보 전송은 ‘원천사업자’의 시스템을 통해 전송합니다. 8. ‘회사’는 ‘포인트’ 운영을 위한 ‘회원’ 정보 이외에 정보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기관에 ‘회원’의 정보와 발송 정보를 제공합니다. 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②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구가 있을 경우 10. ‘결제’ 취소에 대해서는 ‘회사’가 지정한 전자결제사업자의 서비스정책에 준하여 처리합니다. 제 12 조 [ 민원처리 ] 1. ‘회사’는 ‘원천사업자’의 서비스 규정에 준하여 ‘서비스’의 제공 및 민원을 처리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공유된 고객센터로 민원을 접수할 수 있으며 ‘회사’는 민원접수 후 3일 이내에 전자메일이나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민원처리 사항을 공유해야 합니다. ‘서비스’ 특성상 ‘원천사업자’의 문의가 필요할 경우는 진행사항 및 민원처리 현황을 공유합니다. 4. 전화를 이용한 민원 접수는 평일/영업일 기준 10:00~12:00, 13:00~17:00까지 접수 및 운영합니다. 5. 전자메일을 이용한 민원 접수는 365일, 1일 24시간 수신되나, 접수 시점은 영업일 기준 10:00로 정의합니다. 6. 영업일은 국가가 고시한 법정 공유일 및 토요일, 일요일과 징검다리 휴일일 제외한 평일을 의미합니다. 제 13 조 [ 손해배상 ] ‘회사’와 ‘회원’은 아래와 같은 손해배상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서비스’를 위해 제공된 솔루션 이외 ‘회사’가 운영하는 ‘시스템’의 운영상 과실로 인해 ‘회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아래 각호에 따라 손해배상 또는 청구를 합니다. 1. 정상 요금 이외에 할인된 요금이나 프로모션으로 제공된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손해는 손해배상에서 제외됩니다. (손해배상을 원하는 경우 정상 요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 손해배상의 총액은 ‘포인트’구매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천재지변과 질병등 재난에 해당하는 불가항력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정해진 문자 이상의 대량 발송을 포함한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는 행위를 하거나 ‘회사’에 피해가 가는 행위를 했을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한과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관련 기관의 규제와 법령을 불이행하여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의 책임은 ‘회원’이 부담해야 하며, 이와 관련된 ‘회원’의 문제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회사’가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6. ‘원천사업자’ 및 ‘기반사업자’의 ‘서비스’ 정책과 시스템 운영상 문제로 피해가 발생할 경우 ‘원천사업자’ 및 ‘기반사업자’의 피해보상 규정에 따라 손해배상을 합니다. 단, ‘원천사업자’의 손해배상이 완료된 이후 ‘회원’에게 피해보상을 진행합니다. 제 14 조 [ 면책 ]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항에 대해 ‘서비스’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 ‘원천사업자’, ‘기반사업자’가 사전공지 또는 서비스 중 공지한 설비보수, 정기점검 및 수시점검, 공사 등의 사유로 서 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2.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원천사업자’ 및 ‘기반사업자’에게 정보발송 이용 중지가 된 경우 3. ‘회사’가 제공하는 솔루션 중 ‘원천사업자’ 또는 ‘기반사업자’에게 직접 정보 전송을 수행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제3자를 통한 서비스제공, ‘원천사업자’ 및 ‘기반사업자’와 단순 중계를 통한 서비스 제공) 4. ‘회사’는 문자발송 외에 부가적으로 발생한 ‘회원’의 영업적인 손실 및 기타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 할인, 프로모션, 특가 ‘서비스’ 사용 중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정가 서비스에 대해서만 책임과 손해배상 규정을 따릅니다.) 제 15 조 [ 권리 ]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지적 재산권, 사용권 등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솔루션을 사용할 경우, 솔루션의 사용에 대한 권한을 위임받아 ‘회원’의 사업에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며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제공된 솔루션을 삭제하고 삭제 완료 여부를 ‘회사’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로부터 부여받은 솔루션의 사용권 및 기타 ‘서비스’의 사용권을 제3자에게 재판매 하거나 위탁 운영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피해가 발생할 경우 ‘회사’에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 분쟁 ] ‘회사’와 '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가 위치한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제 17 조 [ 시행 ] 본 약관은 2023년 7월 12일부터 시행됩니다.
이용 약관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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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이를 감독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한국사이버결제 휴대폰인증 해당 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별도로 저장하지 않음 (주)LG유플러스 실시간 계좌이체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나이스정보통신 주식회사 신용카드, 가상계좌 결제 승인/매입업무 대행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하거나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또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보존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보존 항목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상호,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명, 사업장주소, 업태, 종목, 메시지 발송용 이름, 주소, 긴급연락처, 팩스번호,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결제기록 2. 보존 근거 : 회원 탈퇴 시 소비자의 불만 및 분쟁해결 등을 위한 목적, 부정 이용 방지, 불법적 이용자에 대한 관련 기관 수사협조 3. 보존 기간 : 3개월 ②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해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이상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근거에서 명시한 근거에 따라 보존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5년 3.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금융거래법 나. 보존기간: 5년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3년 5.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6개월 6.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가.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나. 보존기간: 6개월 7. 웹사이트 방문 기록 가.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나. 보존기간: 3개월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가.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방침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됩니다. 나. 상기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나.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제7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회원탈퇴) 또는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조회, 정정하기 위하여는 개인정보변경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하여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 후 직접 조회, 정정 또는 가입해지(동의철회)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③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제5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②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설정]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9조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해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가.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있어 이용자 본인 외에는 알 수 없습니다. 나. “회사”는 암호화 통신을 통하여 네트워크 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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